•  
  •  
  •  
  •  
  •  
  •  
  •  
  •  
  •  
  •  
[주의!] 문서의 이전 버전(에 수정)을 보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이동
분류
1. 개요2. 테스트1
2.1. 변수 미입력2.2. syntax2.3. folding
3. 테스트2
3.1. 변수 미입력3.2. !syntax3.3. !folding3.4. 색상코드
4. 테스트35. 결론

1. 개요[편집]

@ @구문을 이용한 다른 구문 호출 테스트
직접 입력하는 것이 아닌, 텍스트로 인식하는 문구를 억지로 집어넣고 include했을 때 명령문으로 인식하고 출력되는지를 보는 테스트이다.

2. 테스트1[편집]

테스트:@구문 220813_01 문서 사용.
{{{#! }}} 을 이용한 꾸미기 명령문에서 #!뒤에 나오는 내용을 테스트1 입력변수로 지정.
테스트:@구문 220813_01 문서를 include하면서 입력변수의 내용에 따라 include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는지 테스트

2.1. 변수 미입력[편집]

테스트1에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고 include

#! cpp
void main ()
{
}

2.2. syntax[편집]

테스트1=syntax 입력 결과

void main ()
{
}

2.3. folding[편집]

테스트1=folding 입력 결과

#!folding cpp
void main ()
{
}

3. 테스트2[편집]

이번에는 앞의 테스트:@구문 220813_01 문서 중, {{{#! }}} 구문에서 느낌표 기호를 지우고 {{{# }}}구문만 남겨놓고 #뒤에 나오는 내용을 테스트1 입력변수로 지정.
테스트:@구문 220813_02 문서를 include하면서 입력변수의 내용에 따라 include 결과가 테스트:@구문 220813_01과 같이 나올 수 있는지 테스트

3.1. 변수 미입력[편집]

테스트1에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고 include

# cpp
void main ()
{
}

3.2. !syntax[편집]

테스트1=!syntax 입력 결과

void main ()
{
}

3.3. !folding[편집]

테스트1=!folding 입력 결과

#!folding cpp
void main ()
{
}

include를 하지 않고 직접 입력하면 다음과 같이 된다.
cpp
void main ()
{
}

3.4. 색상코드[편집]

테스트1=00A495 입력 결과 (앞에 #00A495가 된다.)

#00A495 cpp
void main ()
{
}

include를 하지 않고 직접 입력하면 다음과 같이 된다.
cpp
void main ()
{
}

4. 테스트3[편집]

테스트:@구문 220813_01 문서 사용.
include와 매개변수 입력만으로 나무마크 구문을 만들 수 있는지 테스트.

5. 결론[편집]

단순 include로 #! 구문을 만드는 것으로는 folding 꾸미기, 색상을 만들기 어렵다. syntax는 가능하다.